(아무리 페이퍼를 써야 해도 이건 써야겠다. 그리고 애들 얘기 들어 보니 내가 젤 많이 했다 --v)

연초부터  UFA가 크게 한건을 터트리셨다.

아침에 일어나서리 상쾌한 기분으로 통계 돌리려고 마음을 먹고
공부하기 전에 또 상큼하게 울 이쁜 아이들 새로운 동영상 없나 체크하러 모 카페에 갔더니
분위기가 이상하다.
최근글이 너무 이상하다.

설마설마 하면서, 저거 낚시일거다 하면서
뉴스게시판을 눌렀다.
M모그룹 리더 Y양 졸업.
졸업콘서트는 모무스 봄콘, 사이타마 수퍼아리나.
향후 계획 미정. 일단 하로프로 내 솔로로 잔류.
차기 리더는 현 서브리더 F양. 서브리더는 5기 T양.




”私、吉澤ひとみは、今年の春のモーニング娘。のコンサートツアをもって、モーニング娘。を卒業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。”


정말 기가막히고 화나고....
아니 졸업시켜주면 쌍수들고 환영받을 애 놔두고 왜 엄한 욧시를 졸업시키고 GR이야!! 이 망할 UFA 넘들아!
완전히 애 단물 뽑아먹을만큼 뽑아먹고는 버리냐?
정말 그 최악의 상황에서 리더 떠맡겨,
봄콘에서 전 리더 2기 Y양 파트 몽땅 땜빵 시켜,
그 최악의 상황에 리카 졸업시켜놓고 신멤버 받아 애 뒷챙김 시켜,
그래도 인지도 있는게 얘라고 온갖 얼굴마담은 다 시키고,
이제 8기 뽑았으니, 얘 적응할때까지만 있다가 나가라고????

가을콘때부터도 슬슬 애가 눈물을 보였다던데,
아니, 콘노+오가와 졸콘때 애가 얘답지 않게 눈물을 보이더니,
이거였냐? 혹시 그때부터 이미 결정된거였냔 말이다 ㅠ.ㅠ

전 리더 그 사태 터지고 너무너무 불안했던 것이 사실이나,
느무 의젓하게 잘 해 와서, 게다가 오리콘 1위도 하고 해서, 총애하는 입장에서 내심 많이 뿌듯했고,
나름 나카자와 풍의 리더가 돼 주기를 기대했건만.
게다가 8기를 달랑 1명 뽑아서 누구든 졸업은 멀었겠구만~ 하고 생각했는데,
이게 뭐냐고 ㅠ.ㅠ
(게다가 남들은 4년씩은 해먹은 리더, 왜 얘만 2년만에 짜르는건데 ㅠ.ㅠ)

정말 얘 졸업하기 전에 모무스콘 한번 뛰어줘야되겠다고 별렀건만, 그 꿈은 멀리멀리~
그냥 하로콘이나 노려야 하나. ㅠ.ㅠ
하필 얘 또 왜 졸업을 나 기말고사 기간에 하니... 나 정말 미쳐 돌겠네 ㅠ.ㅠ
전에 얘 리더 막 됐을 때, 얘 졸업하면 모무스 빠이빠이할거다, 라고 공언을 했었는데
(아 물론 그때는 F양이 먼저 졸업할 줄 알았지 ㅠ.ㅠ)
정말 이제는 빠이빠이.
F양과 6기 T양이 맘에 안 걸리는 건 아니나, 이제는 정말 저 꼴 볼 수 없음. --;;
(홍백때 니이가키 센터 서는 걸 보니 정말 불안한 기운 모락모락)
F양 그냥 확 졸업시켜 버리고, T양도 그냥 아아!나 다시 결성해.. 우씨.

....그나저나 정말 입조심해야지 ㅠ.ㅠ
얼마전에 8기 오디션 결과 보고 욧시랑 미키는 도당체 언제까지 저런 데 있어야 되냐고 막 한탄을 했더니만
누가 그거 와서 보셨나, 애 딱 졸업하네. (근데 기왕 시키려면 미키도 좀 같이 졸업 시키지 --; )

그나저나 미키는 이제 홍백이라면 완전히 이가 갈릴 듯. 얘는 홍백에 무슨 마가 꼈나...
연말마다 애가 나락으로 떨어지네.
그나저나 진짜 미키 리더에 다카 서브는 그림이 안 나와.. 이거 완전 콩가루 모무스야 ㅠ.ㅠ

페이퍼 써놓고 애 졸업기념 BGM도 좀 바꾸고 리뉴얼 할려 그랬더니..
애가 어찌나 해 놓은 게 없는지 고를 노래도 없네 ㅠ.ㅠ

2007/01/03 10:02 2007/01/03 10:02

http://www.saint-juste.pe.kr/tc/main/trackback/233

Leave a Comment